국내맛집/서울

용산 크리스탈 제이드(CRYSTAL JADE) 리뷰

be_original 2021. 11. 8. 17:43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크리스탈 제이드(CRYSTAL JADE)"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관 7층

운영시간 : 11:00 - 20:00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식당가 대부분은 영화관을 가는 길에 위치해 있었는데 유명 음식점을 모아서 만든 리빙파크관이 생겼습니다. 7층에 있는 리빙파크관은 가격이 일반 음식점보다 약 1.2배 정도 비싸기는 하지만 맛은 보장되어 있어서 저도 어느 순간 찾아다니기 귀찮거나 급하게 먹어야 할 때면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이번에는 중식당인 "크리스탈 제이드" 리뷰를 해보면 어떨까? 하면서 이번 리뷰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크리스탈 제이드 - 내부 좌석

매장은 전체적으로 입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쪽에는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먹을 수 있게 단체석도 있습니다. 저는 인원이 적은지라 메인홀에서 먹게 되었고 매장에 들어가기 전에 저녁 손님이 어느 정도 있어서 웨이팅을 받아서 들어갔습니다.

핸드폰 번호를 등록해 놓으면 카톡을 통해 입장 알림을 받아서 들어간 뒤 직원의 안내에 따라 자리에 앉게 되는 형식이었습니다.

 

크리스탈 제이드 - 기본 세팅

자리에 앉기 전에 사진을 찍었는데 미리 식기를 세팅해주셨습니다. 미리 좌석을 준비해주셔서 대접받는 느낌을 받아서 좋기는 했지만 살짝 아쉬웠던 건 물티슈랑 물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 추가적으로 한번 더 불러서 요청했던 점입니다.

 

크리스탈 제이드 - 메뉴판?

용산 아이파크몰 지점에서는 직원이 메뉴판을 따로 주시지는 않고 태블릿을 통해서 메뉴 선택해서 직접 주문을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차이797도 그렇고 요즘 고급 중식당? 프렌차이저는 태블릿 기기를 적극 활용하는 추세인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상하이디너 세트"

코스 요리는 상하이 특선 코스 A ~ C와 상하이디너 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특선 코스 A ~ C는 요리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서 가볍게 먹기에는 좀 구성이 좋지 않아서 상하이디너 세트를 먹었습니다.

상하이디너 세트는 "소룡포 4 pcs, 상해식 탕수육 or 깐풍기, 식사 택 2(자장면/짬뽕/딴딴면/새우 볶음밥), 탄산음료 택 2(코카콜라/스프라이트/제로콜라)로 구성되어 있어 2인이 먹기에는 부담이 없어 나중에 2인으로 가시는 분 있으시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크리스탈 제이드 - 소룡포

식사 음식이 나오기 전에 먼저 소룡포가 먼저 나왔습니다. 소룡포 장으로 간장이 나왔는데 간장 안에는 생강이 채가 썰어져 들어있었습니다. 장에 찍어 먹기 전에 배를 갈라서 육즙을 먼저 마셨는데 담백한 고기 육즙이 좋았습니다. 글을 쓰는 와중에 그 맛이 생각이 나서 침이 막 고이네요. 육즙을 어느 정도 먹고 나면 간장과 생강을 같이 먹는데 안에 있는 고기 맛과 간장에 절여진 생강이 참 어울려서 입맛을 돋우 왔습니다.

 

크리스탈 제이드 - 식사(자장면/딴딴면)

식사로는 저는 무난하게 자장면을 시켰는데 살짝 후회했습니다. 나중에 추가로 주문할까 하며 뒤에 메뉴판을 뒤적였는데 추천음식이 딴딴면이던군요. 같이 간 여자 친구가 딴딴면을 시켜서 한입을 먹었는데 고소한 맛과 면이 잘 어울려져서 개인적으로 음식을 바꾸고 싶었습니다. 평소에 견과류를 잘 먹지 않아 잘 선호하지 않는데 맛있게 만든 음식에는 기호가 별로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다시 느꼈습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식사는 딴딴면입니다.

 

크리스탈 제이드 - 칠리새우

요리로는 추가금을 내고 칠리새우로 주문을 했습니다. 살짝 매콤함과 새우의 바삭함을 느끼면서 진짜 괜찮네 라고 생각이 먼저 들었고 코스 요리를 대부분이 요리로 구성할 만 하구나 라는 생각도 같이 들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리빙 파크관에 위치하고 있어서 맛에 기본은 보장되어 있고 가격은 살짝 비싸긴 하지만 나름 가성비를 챙기는 세트가 있어서 다음번에 들려도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집으로 생각됩니다.